장(匠)-자주적이고 교양있는 사람·독(讀)-창의적인 사람·대(對)-더불어 사는 사람
안전하게 놀자 | 건강하게 놀자 | 함께 놀자 | 창의적으로 놀자 |
---|---|---|---|
1.365일 안전교육 2.공평한 학습권 보장 3.학습자 주도 놀이 지원 3.놀이와 쉼 중심의 방과후과정 운영 | 1.다양한 신체활동을 통한 기초체력증진 2.건강한 식생활 형성 3.건강검진 독려 4.감염병 예방 교육 강화 및 환경조성 | 1.시민적 인성교육 강화 2.존중과 상생의 미래핵심 역량 강화 3.바른 언어습관 강화 | 1.문화예술교육의 강화 2.과학탐구활동의 활성화 3.독서교육을 통한 인문학적 감수성 교육 강화 |
반명 | 학급 특색교육 | |
---|---|---|
고운반 (만3세) |
'자연아 놀자' (자연 감수성) |
|
가온반 (만4세) | 생각쑥쑥! 마음퐁퐁! 동화랑 놀자! (인문학적 감수성) |
|
누리반 (만5세) | 책사랑으로 생각 쑥쑥 키우기 (문학 감수성) |
|
다솜반 (방과후) | 놀이와 쉼이 있는 편안한 교실 |
|